꿈을꾸는 파랑새

트랜드 마이크로(trend micro) 하면 생각나는 것은 아마도 PC 실린 이 아닐까 싶습니다.트렌드 마이크로(trend micro)는 컴퓨터용 인터넷 보안프로그램을 만들기로 유명합니다. 본사는 도쿄에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ウイルスバスタ로 알려진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빨간색인 것이 특징입니다. 온라인 검사를 할 수 있게 HouseCall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아이폰 관련해서 글을 적을 때 Smart Surfing for iPhone이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설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일단 트랜드 마이크로 인터넷 시큐리티 관련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면 물 여우님의 리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먼저 신고하는 방법은 아래의 주소로 이동해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에 간단하게 정보와 암호로 압축(암호는 반드시 virus)으로 해서 샘플을 보내면 일정 시간 경과 후 분석 결과가 보내져 옵니다.
그리고 2번째 그림은 제가 모 사이트에서 악성코드가 유포되고 있었고 Trend Micro에서는 미진단이어서 신고 후 갱신에 추가한다고 받은 메일입니다.

바이러스 신고
[Security] - iPhone 와 iPod touch에서 사용가능한 보안 프로그램 Smart Surfing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