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해외 보안 업체 중 하나인 트랜드 마이크로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본사는 동경에 두는 기업이고 한국에서는 조금은 낯선 이름이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안기업 중 하나입니다. Smart Surfing은 최신 클라우드 클라이언트 기술을 사용한 iPhone과 iPod touch를 위한 웹 서핑을 제공해주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즉 악의적으로 만들어진 웹페이지에서 보호할 수 있는 최초의 보안 브라우저이라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즉 악의적인 사이트에 접속을 브라우저에서 차단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솔직히 최근에 온라인 뱅킹 사고 해킹 들을 보면 솔직히 위협하기 합니다. 해당 제공되는 기능은 피싱 차단 그러니까 사이트 어드바이저 처람 웹 페이지를 안전도를 쉽게 판단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단 일본 트랜드 마이크로 홈페이지에 있는 부분을 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보이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솔직히 기술의 발달로 정말 통신관련 등 많은 부분이 발전해지면서 인터넷하고 연동은 기본인 것 같습니다.



가끔은 너무 편리한 제품을 찾는 것도 안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휴대폰은 통화 문자 알람 카메라 정도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화려한 기술도 다 좋은데. 왠지 너무 많은 기능은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iPod 나 iPhone사용자라면 한 번쯤은 사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며칠 전에 발표된 어도비 취약점에 대한 정보도 해당 블로그로 연결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