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 사이트를 아는 사람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이런저런 사이트들을 소개할 때 보면 꼭 이메일을 통해 가입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할 때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 서비스를 이용한지 한 2년 정도 돼 가는 것 같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일회용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물론 닷새 동안은 보관은 되지만. 5일 뒤면 사라지죠. 그리고 이보다 1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메일이 있는데. 그것은 나중에 소개하기로 하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닷새 동안 메일이 저장되고 특히 쇼핑몰이나 기타 사이트에 가입하고 싶은데. 이메일을 입력하면 나중에 스팸메일만 오지 않을까 하는 경우 또는 다른 사람한테 이메일 같은 것을 들키고 살고 싶지 않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역시나 긍정적으로 이용해야지. 부정적으로 이용이 안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 여자친구 하는 말로는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하면 심부름센터 같은 곳에 이메일은 들키지는 않을 것 같다고 이야기하더군요.
아래의 첫 번째 그림처럼 해당 부분에 사용하기 원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그러면 2번째 사진처럼 볼 수가 있습니다. 즉 여기서 이메일을 받고 확인도 할 수가 있습니다.

일회용 메일 이용하기

728x9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