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보통 유료 제품들은 복구 시디들을 만들 수 있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즉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어서 부팅을 할 수 없게 되었을 때 대비해서 보안 프로그램 안에 복구 시디를 만들 수 있게 설정을 하거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ISO 형식으로 간단하게 내려받아서 버닝 프로그램으로 구우면 끝입니다. 노턴 시만텍 제품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형식으로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내려받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먼저 1번째 화면 같이 자신이 사용하는 노턴 제품을 선택하고 계속 버튼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그리고 나서 2번째 그림처럼 화살표가 지시하는 부분을 내려받기합니다. 그러면 약 250메가 안팎의 파일을 내려받기를 완료합니다. 그리고 나서 버닝프로그램으로 CD를 구우면 됩니다. 단 구울 때 부팅 디스크로 만들어서 버닝을 해야지만. 나중에 부팅된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3번째 사진이 복구 시디 안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복구 시디로 부팅을 하면 해당 다운로드 부분에서 읽은 것처럼 제품 번호가 필요하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제품번호도 미리 함께 나중을 대비해서 넣어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