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본 아마존 재팬에서 오래간만에 일본 영화가 보고 싶어서 DVD를 구매하러 가보다가 눈길이 가는 물건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비 오는 날에 필수 제품은 아마도 우산일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비 오는 비에 젖은 우산을 바닥에 놓아두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가방 안에다가 넣을 수 없는 경우에 정말 사용하면 좋은 물건일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옆에 있는 책상 같은 곳에 걸어 두고 싶어도 미끄러져서 아주 난감할 것입니다. 특히 지하철 같은 경우 바닥에 놓아두면 다른 사람들 발에 의해 쉽게 더러워집니다. 이럴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미끄럼 방지 고무입니다. 일명 스틱 교체 고무입니다. 아마존 재팬에 가면 다양한 스틱교체 고무들이 있더군요.
0

그것도 싫으신 분들은 편리하게 클립을 부착해서 접촉 면에 자석이 있기 때문에 현관이나 철로 된 것에 어디든지 붙여서 사용할 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01

120엔에서 945엔 등 다양하니 하나쯤 있으면 비가 올 때 우산을 관리할 때 편리할 것 같습니다. 단 아마존 재팬입니다. 귀찮으면 해외 물건 구입 대행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참고로 대행업체에서 모든 물건을 다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특히 성인물은 구매 불가입니다. 그리고 이용하고 싶으신 분만 이용하세요^^그리고 즐거운 한가위 추석 보내세요! 그리고 일부 글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