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라는 것을 하다 보면 정말 재미있는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좋은 정보를 소개해주시는 일본의 사는 지인들에게 감사할 뿐입니다. 이 사이트는 구글 검색 결과를 나만의 디자인으로 만들어 주는 사이트입니다. 즉 자신이 CSS를 조그마할 줄 안다면 자신만의 검색 디자인 결과 디자인을 만들어서 전 세계인들과 공유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먼저 아래의 주소로 Redesigngoogle로 접속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만의 검색 결과를 만들고 싶다면 Create new를 눌러 만드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신만의 개성이 있게 만들 수 있고 아니면 남자 서럽게나 여성스럽게도 꾸밀 수가 있을 것입니다.
자~이제 한번 적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보통 구글 검색 결과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만들어진 검색 결과 배경화면을 적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원하는 그림을 선택합니다.
01

여기서 get this look를 눌러 적용하면 됩니다. 참고로 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만 지원됩니다. 이점을 유념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브라우저 재부팅을 하면 아래와 같은 검색 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나만 자신의 구글 검색 결과 배경화면을 만들어서 공유하거나 적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