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 10 에서 일단 미리보기 업데이트로 잠금 화면의 위젯, 데스크톱의 Windows Spotlight 및 21개의 기타 수정 사항 또는 변경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미리 보기 업데이트는 사용자가 미리 빨리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만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새로운 Windows 10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이 업데이트는 기본적으로 유지 관리 릴리스이며 Azure, 원격 데스크톱 및 비즈니스용 Windows Hello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서비스와 관련된 대부분의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ows 10 KB5035941의 새로운 기능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Microsoft는 Windows 10에 23가지 수정 사항과 변경 사항을 도입
해당 업데이트의 두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은 Windows 10 잠금 화면에 위젯을 도입하고 바탕 화면 배경 화면용 Windows 추천을 제공한다는 것임
이제 Windows 10 잠금 화면에 날씨, 스포츠 경기 결과, 교통 정보, 주식 정보 등의 위젯이 표시기능은 설정->개인 설정 ->잠금 화면 페이지에서 맞춤 설정할 수 있음
Windows Spotlight는 수년 동안 잠금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 Microsoft에서는 데스크톱 배경에서도 이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설정->개인 설정->배경->개인 설정 페이지에서 제어할 수 있음
해당 두 기능은 모두 아직 출시 중이므로 모든 사람이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024-03 Windows 10 Version 22H2 누적 업데이트 미리 보기 x86-기본 시스템(KB5035941)
2024-03 Windows 10 Version 22H2 누적 업데이트 미리 보기 x86-기본 시스템(KB5035941)

KB5035941 업데이트의 다른 네 가지 주요 수정 사항과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터치 키보드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 가끔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하도록 초대하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메시지는 장치가 업그레이드 대상인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유럽 경제 지역(European Economic Area)의 작업 표시줄 검색 상자에 검색 강조 표시를 추가
해당 업데이트는 비즈니스용 Windows Hello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 IT 관리자는 MDM(모바일 장치 관리)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Entra 조인 컴퓨터에 로그인할 때 나타나는 프롬프터를 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DisablePostLogonProvisioning" 정책 설정을 켜면 됩니다.
사용자가 로그인하면 Windows 10 및 Windows 11 장치에 대한 프로비저닝이 꺼집니다.
마지막으로 Microsoft는 Copilot으로 인해 아이콘이 여러 모니터 간에 전환될 수 있는 두 가지 오래된 버그에 대해 계속 경고하고 있으며 작업 표시줄이 화면의 왼쪽이나 오른쪽에 세로로 있는 경우 Copilot은 현재 지원되지 않음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침과 전체 수정 목록은 KB5035941 지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음
일단 미리 보기 업데이트 이므로 미리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