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YouTube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고, 공유하고, 업로드 할 수 있는 인기 있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이며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유튜브는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게임과 같은 더욱 상호 작용인 경험을 포함하도록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고 많은 분은 동영상을 보려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2023년 9월 유튜브는 Playables 라는 온라인 YouTube 게임 서비스를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블은 YouTube 동영상에 삽입할 수 있는 짧고 재생 가능한 데모이며 사용자는 아무것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필요 없이 유튜브에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현재 제한된 수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테스트 중입니다.
유튜브 게임이란?
유튜브 게임은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게임을 더 쉽게 찾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유튜브의 새로운 이니셔티브 입니다. YouTube에서 Playables를 설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튜브
사진:Unsplash의Souvik Banerjee

플레이어블은 데스크톱과 스마트폰 기기 모두에서 유튜브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해당 실험에 참여하는 경우 YouTube에서 홈 피드의 다른 콘텐츠와 함께 표시되는 Playables 라는 섹션을 볼 수 있으며 제한된 수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기록에서 Playables 기록과 저장된 게임 진행 상황을 보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게임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재생 가능한 데모 라이브러리: 사용자는 재생 가능한 데모 라이브러리를 찾아볼 수 있으며 아무것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필요 없이 유튜브 서 직접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섹션: YouTube의 게임 섹션에서는 게임 플레이 동영상, walkthroughs, 실시간 스트림 등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게임 커뮤니티:YouTube Games에는 사용자가 다른 게이머와 소통하고 게임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Playables 실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중 하나는 Stack Bounce입니다. 스택 바운스는 플레이어가 링 위에서 공을 튕겨서 점수를 얻는 간단한 게임이며 해당 게임은 데스크톱 웹사이트와 모바일 장치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블 실험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홈 피드의 콘텐츠와 함께 YouTube에서 새로운 플레이어블(Playables) 섹션을 찾아보세요.
마치 Netflix(넷플릭스) 이나 소셜 미디어 앱인 TikTok(틱톡)은 제한된 수의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을 보유에서 비디오 게임 분야에 진출한 것처럼 새로운 게이머 시청자층을 유치, 다른 게임 플랫폼과 경쟁하는 데 도움, 새로운 게임을 홍보하는 데 사용, 새로운 형태의 게임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 게이머를 서로 연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