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솔직히 구글 애드센스 환전기라고 해서 이번에는 그다지 길게는 적지 못하겠습니다. 왜냐하면, 구글 애드센스를 환전하기 위해서 늘 가는 부산은행에 가는지라 이제는 그냥 수표만 갖다 주면 자동으로 모든 업무가 처리되어 버릴 정도입니다. 최근에 갔을 때는 자주는 아니지만 2~3달에 한 번 부산은행에 환전하러 가니까 제 블로그 주소를 가르쳐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솔직히 웃으면서 안 가르쳐 주었지만…. 제 생각에 블로그도 자신만의 색깔을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하기에~그냥 대충 이렇게 하는 것이다고 가르쳐 주고만 왔습니다. 일단 그분이 하시는 말씀은 이거 용돈이라도 할 수가 있다고 말했지만. 개인적으로 이제는 용돈이라는 개념보다는 무엇이라고 할까? 블로그를 하면서 얻는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 기준이 틀려서 용돈이 될 수도 있고 하나의 재미도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어느 것이 바르다고 저는 이야기는 못 하겠습니다.
일단 도착한 수표를 환전하고 나서 통신비(휴대폰 요금)을 내고 그리고 신발 한 켤레와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야식으로 즐길 스낵 면 라면을 샀습니다. 그리고 현금 지급기 옆에 보니까 부산은행에서 행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즉 내용은 팝 부산 이벤트!! 라고 합니다. 일명 매번 아무런 불평불만 없이 추심 전으로 잘해주고 친절하고 잘해주어서 이렇게 부산은행에서 하는 이벤트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이해 부탁합니다. (일명: 서비스)
이벤트 내용입니다.
팝 부산 이벤트!!
회원가입하고 공연예매를 해야 합니다.
기간: 2009.08.27~2009.10.31
대상: 팝 부산 회원가입자 중 대상 기간 내
팝 부산사이트 및 부산은행 영업점창구 예매고객(100명)
경품: 1등 PMP(코원 O2 32GB+1 AUDIO U5)(2명)
2등: MP3(아이리버 E150 2G)(6명)
3등: 귓바퀴 이어폰(10명)
행운상: 문화상품권(2만 원)(82명)
제세공과금은 언제나 본인 부담입니다. 그리고 모델이 다소 변경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당첨자 발표: 2009.11.11
더 자세한 내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