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래간만에 블로그 결산이라는 것을 해 보는 것 같습니다. 자~이제 한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2009 블로그 결산!

지난 9월 한 달 동안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그럼 자랑도 아니지만. 한번 해보겠습니다.
80 / 댓글 1580 / 트랙백 124 / 방명록 38 / 방문자 28837

2008 블로그 포스트 best 5

1. [Software] - Cpu-z를 활용해 시스템 정보를 보자!

2. [Software] - 시스템 정보를 보여주는 aida32 입니다.(2)

3. [생활의 향수] - 치킨 신드롬을 시켜 먹어 보았습니다.

4. [사이트 소개] - 이동전화(휴대폰)미환급 금액을 조회해 볼까요?

5. [사이트 소개] - YouTube 동영상를 MP3로 저장해 볼까요?

이번에도 하드웨어 쪽으로 많은 분이 검색을 통해서 들어 왔고 그리고 이외에도 노트북 관련해서 많은 분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Cpu-z

2. aida31

3. 치킨 신드롬

4. 환급 조회

5. YouTube

이외에도 윤은혜, 아가씨를 부탁해, 아가씨를 부탁해 촬영지, 동영상 검색, 노트북 램 가격, 등으로 들어오셨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노트북 램 가격은 왜 여기서 찾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부분은 네이버 다음 같은 지식쇼핑으로 찾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얼마 안 있으면 종영을 할 것 같은 아가씨를 부탁해 로 많이 들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윤은혜 씨 이름으로 말이죠.

구글 애드센스: 33.48달러 다음 애드클릭스: 1,537원 벌었습니다. 다른 광고를 통해 한번 달아 보려고 했는데. 블로그가 광고로 오염이 되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 하는 목적이 광고를 통한 수익을 위해 하는 것이 아니므로 일단 저에게는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무튼, 앞으로 잘 부탁하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