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먼저 구글 검색을 하다 보면 가끔은 사이트가 언제 갱신이 되오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Google Date 0.1.2 부가기능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부가 기능이 설치되기 전과 설치가 된 후의 모습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아래는 해당 부가기능을 미설치한 상태의 결과입니다.
그러면 해당 부가기능을 설치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결과가 바뀌면서 빨간 화살표가 쳐진 고을 보면 날짜가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자드 공식홈페이지는 09년 8월29일에 한 번 갱신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한국 구글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한국 구글에서도 해당 부가기능은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다만, 일부 자료가 맞지 않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전에 볼 수 없었던 XX 클럽이라는 부분이 새롭게 첫 페이지에 등장하는 것도 보았습니다. 아마도 시간이 지나면 해당 검색결과 부분은 달라질 수 있겠지만. 이렇게 사이트의 갱신 정보를 얻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