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Windows 관리자와 사용자는 현재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 배포되는 KB5021751 업데이트에 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지원되지 않는 버전 알림을 표시합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Windows Update에서 배포되며 자동으로 설치되며 유일한 목적은 지원되지 않는 버전의 Microsoft Office가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Microsoft에 이를 알리는 것입니다.

해당 KB5021751 프로그램은 장치에 Microsoft Office 2007, Microsoft Office 2010 또는 Microsoft Office 2013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며 Microsoft Office 2013은 기술적으로 아직 지원되지 않지만 2023년 4월에 지원이 종료됩니다.
해당 업데이트 는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에서 Microsoft Office 2013, Microsoft Office 2010 및 Microsoft Office 2007을 포함하여 지원이 중단된(또는 곧 지원이 중단될) 버전을 실행하는 사용자 수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것입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한 번만 실행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워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워드

2010은 더는 Microsoft에서 기술지원을 하지 않으며 2023년 4월에는 Microsoft Office 2013 기술이 종료됩니다.
기술 지원 시 발생하는 문제
당연히 첫 번째는 기술지원이 안 되므로 더는 보안 업데이트가 지원을 하지 않기 때문에 보안에 취약해집니다.
그리고 다른 유형의 업데이트 도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LibreOffice(리브레오피스)
LibreOffice(리브레오피스)

전화 또는 채팅 지원은 더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원 문서 및 도움말 파일은 더는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Microsoft Office는 지원이 종료되고 계속 작동합니다. Microsoft는 Microsoft 365 구독을 권장하며 하지만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2021을 사는 것 외에도 일부 사용자는 LibreOffice(리브레오피스) 와 같은 무료 개방형 Office 제품으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즉 사용은 가능하나 더는 기술 지원이 없다는 말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