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에서 음식의 칼로리를 알려주는 부가기능입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영양에 대한 요약에 보면 열량은 얼마이고 기타 등등 정보가 적혀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분해 과정에서 탄수화물 식이 섬유 등을 몰수가 있습니다. 이런 자료들을 바탕으로 한번 다이어트 같은 것을 하면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잘 활용만 한다면 좋게 사용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설치를 한 후의 모습입니다. 아래에 보시는 거와 같이 설치 후 오른쪽 아래에 보면 Food Finder이라는 부분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보시는 거와 같이 사이드바가 생기면서 아래와 같은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면 영어로 음식 종류들이 나오는 걸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카테고리를 눌러줍니다. 각각의 열량 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알코올을 선택을 해보겠습니다. 알코올을 선택하니 술에 종류가 나옵니다. 맥주니 포도주니 하는 것이 나오고 관련해서 열량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부분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되고 관련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영어로 돼 있으니 각자 번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