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21st Century L-아르기닌 1,000mg(
21st Century L-Arginine 1,000 mg,100 Tablets)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아르기닌(L-arginine)은 아르기닌 또는 아르지닌(arginine)은 모든 생물체에 존재하는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이며 간에서는 체내 암모니아를 제거하기 위하여 요소의 합성과정이 일어나며 이때 아르기닌이 요소회로(urea cycle)에서 요소로 분해되며 아르기닌은 상피세포, 뇌신경 세포, 중성구(neutrophil), 산화질소(nitric oxide) 생성에도 반드시 필요하며 특히 혈압, 장운동의 조절, 혈소판의 응고, 식균세포의 기능에 관여하는 산화질소(NO)의 전구체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아르기닌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은 육류, 어류, 유제품, 견과류, 초콜릿 등이 있습니다.
또한  아르기닌은 항동맥 경화성 작용, 항산화 작용, 면역조절기능, 상처치유, 신장질환예방, 방광염치료 효과, 남성 발기부전 치료, 정자 생성촉진, 아연과 카르니틴 및 coenzyme Q10과 병용하며 불임 치료, 성장호르몬 방출 촉진작용과 근육 보존, 체지방 감소작용 등 다양한 효능 및 역할을 하는 물질입니다. 그리고 L-arginine(L-아르기닌)에 의해 형성된 nitric oxide(NO)는 항동맥경화성 작용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인슐린 수용체에 저항 효과를 높이면서 젖산을 줄이고 근육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먹고 계실 것 같습니다.

21st Century L-아르기닌 1,000mg

21st Century L-Arginine 1,000 mg 제품 앞면
21st Century L-Arginine 1,000 mg 제품 앞면

그리고 면역 반응의 활성화, 세포 증식을 촉진하고 콜라겐 생성 촉진 등으로 상처 나 욕창의 치유를 촉진하는 구실을 합니다. 또한 수면 장애 개선
아르기닌 섭취 후 생성되는 오르니틴은 성장호르몬(HGH) 분비를 촉진시키며 적정량의 아르기닌 섭취는 성장호르몬 수치를 2배 이상 증가시킨다고 하며 성장호르몬은 성인이 될수록 감소하는데 이 호르몬이 증가할수록 낮에는 활력이 증진되고 밤에는 깊은 수면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을 줄수가 있습니다.
일단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21st Century L-아르기닌 1,000mg 100정 2022.1.21 기준으로 ₩10,741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아이허브에서 설명을 하고 있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설명
근육 강화
보충제
글루텐 무함유 

21st Century L-Arginine 1,000 mg 제품 함량
21st Century L-Arginine 1,000 mg 제품 함량

L-아르기닌은 영양 공급원으로부터 보충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이며 단백질 구성 물질
제품 사용법
보충제로, 성인 기준 하루 최대 3회까지 식사와 함께 1정씩 복용하거나 의료인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개인마다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21st Century L-Arginine 1,000 mg 내용물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크로스카멜로오스나트륨, 스테아르산 2% 미만 함유 성분: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 PEG, 제약용 글레이즈, 폴리비닐알코올, 이산화규소, 탈크, 티타늄다이옥사이드.
첨가당, 보존제 또는 인공 향료 무함유
일단 크기는 대략 2cm 정도이며 흰색으로 된 타블렛으로 된 제품 입니다.그렇게 크지 않고 복용을 할수가 있는 제품 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해서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реферальный код iHerb: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