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남자들의 고민 중 하나가 전립선 관련 부분일것입니다.그래서 찾는 건강보조식품중 하나가 바로 쏘팔메토 일것입니다.쏘팔메토 이라는 것은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수의 열매로 약용 허브로 사용되어 왔으며 대표적인 효능은 전립선 건강에 효과가 있으며 요도 관련 증상과 전립선염 완화에 도움이 되며 또한 쏘팔메토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증가시켜 주는 역할도 합니다.전립선 이라고 하는것은 방광 바로 밑 요도가 시작되는 부분을 싸고 있는 기관이면서 전립선은 정액의 일부를 생산하는 것과 요도를 지키는 역할을 하면 전립선에서는 우유와 같은 연한 알칼리성액이 분비되며 해당 액은 정자에 의해 생산되는 산성액과 질의 산성 분비를 중화시키는 작용도 가질 뿐 아니라 정자가 여성의 생식기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전립선은 평활근 수축의 결과로 사정과 함께 그 분비액을 배출하고 일반적으로 전립선은 사춘기 초반부터 발달하기 시작해 몇 년 후에는 성인의 크기만큼 성장한다. 그 후 20대부터 50대까지는 크게 변화가 없으나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이 요도를 압박하여 배뇨를 방해하게 됩니다.이것이 전립선비대증이라고 하며 배뇨지연, 소변이 가늘어지는 세뇨와 배뇨곤란, 배뇨 시간 연장, 잔뇨감, 빈뇨, 야뇨 등을 겪으며 쏘팔메토 광고 영상에 보면 시원하게 물줄기가 나오는것을 자주 강조 하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제가 구매한 아이허브 쪽 구매 당시 가격은 ₩11,931 이었습니다.
일단 섭취 방법은 식사와 함께 복용을 하는것을 권장을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아이허브에서 설명을 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설명
천연 허브
전립선 및 비뇨기 건강 증진에 전통적으로 사용됨

Nature's Bounty 쏘팔메토(Nature's Bounty Saw Palmetto)

Nature's Bounty 쏘팔메토(Nature's Bounty Saw Palmetto)

허브 건강
허브 보조제
품질 보증
실험실 검사 완료
제품 사용법
성인 남성은 가급적 식사와 함께 하루에 3~5회 캡슐 1정씩 복용하십시오. 캡슐을 개봉하여 차로 먹어도 좋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쿠팡 직구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인공 색소 무함유, 인공 향료 무함유, 인공 감미료 무함유, 보존제 무함유, 설탕 무함유, 전분 무함유, 우유 무함유, 유당 무함유, 대두 무함유, 글루텐 무함유, 밀 무함유, 효모 무함유, 생선 무함유. 나트륨 무함유.

Nature's Bounty 쏘팔메토(Nature's Bounty Saw Palmetto) 내용물

그리고 한국 쏘팔메토 광고에서도 매번 강조 하고 있는것이 미국 것이라고 하는데 해당 제품은 미국 원료 및 수입 원료로 미국에서 제조 한 제품입니다.일단 제품을 개봉을 해 보면 캡슐 형태로 구성이 되어져 있는 제품이며 쏘팔메토 함유량은 다음과 같이 쏘팔메토(Serenoa repens)(열매):450mg 으로 구성이 되어져 있으며 로르산은 전립선 문제를 야기하는 남성호르몬 수치를 조절하는 효과가 있으며  함량이 높을수록 효과적인 쏘팔메토 제품 이며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의 로르산 함량은 평균 80~100mg 해당  함량을 충족하는 제품 선택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일단 남자의 전립선 건강을 지키고 싶은 분들에게 또는 전립선을 지켜주어야 하시는 분들에게 해당 제품을 권장을 합니다.가격도 그렇게 높은편도 아니고 적당한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 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