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Malwarebytes에서 제공을 하는 AdwCleaner 8.0.6 버전에서는 명령 줄을 통해서 악성코드를 제거할 수가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AdwCleaner 이라는 것은 무료 애드웨어 제거 도구 입니다.악성코드,애드웨어, PUP, 스파이웨어 및 브라우저 하이재커 제거를 할 수가 있는 도구입니다. 원래 독립적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Malwarebytes에서 인수했으며 계속 개발되고 있습니다.
AdwCleaner가 출시되었으므로 Windows의 GUI에게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오랫동안 요청된 기능 명령 줄을 지원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AdwCleaner 8.0.6 릴리스 또는 모든 명령 줄에서 예약된 작업을 통해 Malwarebytes 마지막 명령행 지원을 추가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로그인 스크립트 배치 파일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wCleaner 명령 줄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AdwCleaner 8.0.6 메인 화면

AdwCleaner 명령 줄 옵션
컴퓨터를 검사하지만, 아무것도 청소하지 않으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
adwcleaner.exe/eula/scan

AdwCleaner 명령어 및 실행


컴퓨터에서 악성코드를 제거하지만, 재부팅 하지 않으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 가능합니다.
adwcleaner.exe/eula/clean
컴퓨터를 악성코드를 제거하고 필요한 경우 다시 부팅 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 가능합니다.
adwcleaner.exe/eula/clean/noreboot
입니다. 그리고 사전 설치된 프로그램을 제거하려는 경우 /preinstalled 인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adwcleaner.exe/eula/clean/preinstalled
/preinstalled 인수는 자주 사용하는 제조업체에서 사전 설치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