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운영체제인 윈도우 10 에 대해서 새로운 네트워크 연결 문제 발견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 10(윈도우 10)을 실행하는 Windows 사용자는 최근 네트워크 연결 문제가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Microsoft는 2020년 3월2 일 지원되는 모든 버전의 Windows 10에 대해 두 가지 심각도 수준의 새로운 문제가 있음을 확인했으며 가벼운 문제는 운영 체제의 인터넷 연결 아이콘을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인터넷 연결이 제한적이거나 없음을 나타내는 아이콘으로 변경하는 것이고 일부 사용자는 문제가 지속하는 동안 일부 응용 프로그램이 인터넷에 연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10 연결 문제
Microsoft는 프록시 연결 또는 가상 사설망 연결을 사용하는 장치에서 두 가지 문제가 모두 발생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프록시를 사용하는 장치는 인터넷 연결 상태가 제한적이거나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수동 또는 자동 구성 프록시, 특히 VPN (가상 사설망)을 사용하는 장치는 알림 영역의 NCSI(Network Connectivity Status Indicator)에 인터넷 연결 상태가 제한적이거나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VPN에 연결하거나 연결을 끊었을 때 또는 둘 사이의 상태를 변경하고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오류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 알림

윈도우 10(Windows 10)에 새로운 네트워크 연결 문제 발견윈도우 10(Windows 10)에 새로운 네트워크 연결 문제 발견

해당 문제가 있는 장치는 WinHTTP 또는 WinInet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상태의 장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앱의 예는 다음과 같지만, Microsoft Teams, Microsoft Office, Office365, Outlook, Internet Explorer 11 및 일부 Microsoft Edge 버전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Microsoft는 클라이언트 쪽에서 Windows 10 버전 1709 이상을 영향을 받는 것으로 표시하고 Windows Server 버전 1709 이상을 서버 쪽에서 표시하고 있으며 IE11, Microsoft Office,Microsoft Teams와 같은 프로그램은 인터넷에 연결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Microsoft 프로그램은 보고서에 따른 문제의 영향을 받습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4월 초에 정기 업데이트에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만약 해당 문제가 발생하면 사용자는 Microsoft에 따라 장치를 다시 시작하여 문제를 일시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단 최근에 윈도우 10 관련해서 제로데이 등이 많이 발견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조심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