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 대한 일시 중지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중국 우한에 발생을 해서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고 있고 최근 미국에서도 신종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인해서 구글과 마이크로 소프트를 포함한 많은 회사는 직원들이 바이러스 확산을 막으려고 재택근무를 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루틴과 새 버전이 출시될 때 발생할 수 있는 버그 또는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수요일에 구글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는 동안 크롬 81을 포함한 크롬 브라우저의 모든 앞으로 릴리스를 일시 중지한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Google은 발견된 보안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Chrome 80 릴리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며 Microsoft Edge는 Google Chrome과 같은 릴리스주기를 따르므로 금요일에 Google의 리드를 따르기로 하고 Edge 브라우저의 모든 주요 릴리스를 일시 중지했다고 트윗했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인한 Microsoft Edge 브라우저 버전을 일시 중지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인한 Microsoft Edge 브라우저 버전을 일시 중지

Microsoft Edge 공식 트위터

이후 Microsoft Edge 블로그 게시물에서 Microsoft는 릴리스가 일시 중지되었지만, Microsoft Edge 80에 대한 보안 및 안정성 업데이트는 계속 릴리스 할 것이라고 반복했으며 현재 전 세계 상황에 비추어 Microsoft Edge 팀은 Microsoft Edge의 안정적인 채널 업데이트를 일시 중지하고 있으며 해당 업데이트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Microsoft Edge 81이 안정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일정을 조정된 일정으로 말미암아 비슷한 일시 중지를 발표했으며 비슷한 영향을 받는 웹 개발자 및 조직에 대한 추가 영향을 최소화하려는 Chromium 프로젝트와 일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Edge 80에 보안 및 안정성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며 카나리아, 개발자 및 베타는 일반적인 일정에 따라 계속 갱신됩니다. 아무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떄문에 이리저리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단 개발자 분들도 재택근무로 들어가면서 프로그램 개발도 속도도 느려지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