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악성코드에 감염된 컴퓨터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SmartFix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SmartFix 는 일반적인 시스템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하여 맬웨어의 공격을 받고 일반 컴퓨터 사용을 정상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 무료 윈도우 소프트웨어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SmartFix는 세 가지 작업만 수행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컴퓨터가 공격을 받고 있거나 바이러스 백신을 사용하여 맬웨어(악성코드),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등을 제거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소프트웨어에는 세 가지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복구 환경에 SmartFix 통합 수행
네트워크 설정의 전체 복구를 수행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
자동 실행, AdwCleaner 등 시작
첫 번째 옵션을 사용하면 시스템 부팅 시 F8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시스템 복구 환경에서 SmartFix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작업이 시작되고 의심스러운 맬웨어 파일을 모두 제거하여 사용자가 가능한 한 빨리 작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두 번째 옵션 (네트워크 설정의 전체 복구 수행 및 컴퓨터 재시작)은 애드웨어 또는 맬웨어가 네트워크 설정을 변경하였으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컴퓨터가 공격으로부터 복구하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옵션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에서 인터넷 사용을 시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설정을 복구합니다.
세 번째 옵션 (Launching)을 사용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AdwCleaner, DR. Web CureIt, ESET Online Scanner, Kaspersky Virus Removal 등을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SmartFix를 사용하려면 다음 작업을 하면 됩니다. 먼저
공식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합니다. 기본적으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후 실행 파일을 실행해줍니다.

SmartFix

SmartFixSmartFix

SmartFix를 사용하면 악성코드 감염이 된 일반적인 시스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면 화면에서 부트 메뉴에 SmartFix 통합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을 복구 환경으로 부팅 하고 문제 해결->SmartFix 도구로 이동하고 나서 그 후 파일 손상을 찾아서 복구하기 위해 실행됩니다.
두 번째 옵션은 네트워크 설정이 맬웨어 또는 애드웨어에 의해 변경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옵션을 선택하면 이전 네트워크 설정을 복구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며 사용하려면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하고 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세 번째 옵션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다양한 도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utoRuns
AdwCleaner
Dr Web CureIt which is a standalone malware scanner
Eset Online Scanner, which is an online antivirus scanner.
Kaspersky Virus Removal tool
입니다. 해당 소프트웨어를 내려받으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컴퓨터에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았으면 이 옵션 앞에 두 번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경우 공식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도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일단 악성코드에 감염되었을 경우나 악성코드에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악성코드에 대응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해당 프로그램은 긴급 용으로 사용하면 백신프로그램을 설치 및 실시간 업데이트, 실시간 감시를 하고 기본적인 보안 수칙을 지키면 컴퓨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