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Adobe Flash Player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단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APSB19-19에 따르면 Adobe Flash Player v32.0.0.156 이전 버전에 존재하는 취약점입니다.
CVE-2019-7096, CVE-2019-7108 취약점입니다. 해당 취약점을 악용할 때는 정보유출로 이어질 우려가 있는 범위를 벗어난 읽기 결함 문제, 임의 코드 실행에 악용될 유려가 있는 메모리 해제 후 이용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구글 크롬 같은 경우에는 브라우저 자동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파이어폭스, 오페라 같은 브라우저는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하면 되고 윈도우 7 같은 경우에는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야 하면 윈도우 8,윈도우 10 같을 수에 있는 기본적인 브라우저인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윈도우 자동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어도비플래쉬플레이어 는 2020년에 종료될 예정이니까 반드시 해당 서비스가 종료되기 전까지 반드시 보안 업데이트는 진행을 하시는 것이 안전하게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