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대한 새로운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geolocation 정보 수정을 수정했습니다. 파이어폭스 65.0.2(Firefox 65.0.2)에서는 기본적으로 수정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Fixed an issue with geolocation services affecting Windows users.
Geolocation is a core API of modern browsers used to determine the location of a device in the world. It is often used by mapping and weather services that rely on the user's location for functionality, e.g. by displaying the local weather report right away or computing directions.
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파이어폭스 취약점은 없지만, 일단은 기본적으로 Firefox(파이어폭스) 업데이트 설치는 브라우저의 내장 업데이트 기능으로 자동으로 새 버전으로 갱신됩니다. 메뉴->도움말->Firefox 정보를 선택하여 업데이트에 대한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기능인 Geolocation은 세계에서 기기의 위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최신 브라우저의 핵심 API이며 해당 기능은 사용자의 위치에 의존하는 매핑 및 기상 서비스 (예: 날씨 정보를 표시하거나 길 찾기를 지시하는 등)에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물론 Firefox(파이어폭스)에서는 사용자가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브라우저는 사이트가 Geolocation 기능을 사용하려고 할 때 사용자에게 알림을 표시합니다.

사용자는 허용하거나 차단할 수 있으며 매번 확인 메시지 없이 영구적으로 사용하도록 특정 사이트를 구성 가능합니다. 일단 파이어폭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파이어폭스를 업데이트를 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