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보통 갱년기 또는 폐경기라고 하면 사람이 노화되면 생식기능이 저하되고 성호르몬의 분비가 급감하여 신체변화를 일으키는 것을 말하면 보통 갱년기라고 하면 여성분들에게만 일어난 것이라고

하지만 남자의 갱년기는 전립선일 것입니다. 여성 같은 경우에는 월경이 불규칙하고 양이 변하거나 얼굴과 목 등이 붉어지거나 열이 발생을 하고 잠을 자고 싶어도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하며 잦은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유발하며

남자는 발기부전, 근육량이 감소해서 체력이 떨어지고 무기력해지면 갑작스러운 감정변화, 관절통을 겪게 되고 전립선에 이상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전립선은 남성에게만 있는 기관으로 방광 바로 밑에 있으며 남자의 정액의 약 30%를 생산하는 곳이며 전립선액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나머지 70%는 정낭에서 생산됩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Now Foods(나우푸드)전립선 개선

그리고 전립선에서 만들어지는 전립선액은 정자가 죽지 않도록 영양소를 공급하며 사정되었을 때 정액이 굳지 않도록 액체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정자가 활발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앉아서 일하는 일이 많아지면서 전립선에 병이 걸리는 경우가 많으며 나이가 들수록 비대해지기 쉬운데 전립선이 비대해지면 오줌을 시원하게 눌 수 없으며 소변을 본 후에도 잔뇨감 불쾌감이 남는 일이 잦을 때 전립선 쪽에 문제가 생기면 이것이 전립선염이라고 합니다.


쏘팔메토는 약이 아닌 건강보조제이고 하지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판매 승인을 받을 만큼 효능을 입증받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쏘팔메토는 미국 남동부에 자라는 토종 야자나무의 일종이며 해당 나무의 열매가 쏘팔메토 베리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식품이 오메가3와 함께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입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한 Now Foods(나우푸드)전립선 개선, 90 소프트 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립선 건강 지원
표준화된 쏘팔메토, 쐐기풀과 리코펜
건강 보조 식품
코셔-젤라틴 함유
식물성/허브
가족 기업(1968년부터)
GMP 품질 보증
NOW 전립선 지원은 허브 추출물과 영양소의 표준 추출물을 혼합했으며 쏘팔메토는 전립선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임상 연구에서 나타났습니다. 호박씨 유, 아연, 비타민 B-6 및 리코펜으로 추가 영양 지원을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법
1일 1~2회 2 소프트 젤을 음식과 함께 복용을 하면 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ftgel 캡슐 (소의 젤라틴, 글리세린, 유생, 물)과 밀랍.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됨
주의사항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신,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환이 있는 분은 의사와 상의해야 하면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검은색을 띠고 있는데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개봉 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당 봉사 횟수 : 45
열량: 10
총 지방: 1g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로부터):10mg
아연 (글루 콘산 아연):15mg
톱 팔메 토 추출물 (베리)(Serenoa repens) (최소 85% 지방산):160mg
호박 씨앗 기름: 1g (1,000mg)
리코펜 (LYC-O-MATO, 천연 토마토 추출물):3mg
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이 포장이 돼 있으면 해당 Now Foods(나우푸드)전립선 개선을 개봉을 해보면 안에는 검은색으로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