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이허브라고 하면 해외에 지점을 두는 세계적인 건강 보조식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아마도 종합비타민 등과 건강 보조식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iHerb(아이허브)는 초회 한정 쿠폰 코드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 외에 통관 장소 및 위클리 세일 회장과 일일 판매 장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일 가격에 되어 있는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자동으로 할인되어 있기 때문에 보통은 원하는 상품이 세일중인 경우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세일하는 상품 중에서 저렴할 것이 있다면 시도하려는 상품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되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보십시오!
세일 페이지
위클리 세일 페이지
일일 판매 페이지
최초 구입자 한정, 모든 상품 대상 5 달러 할인(5% 할인 쿠폰만 같이 사용 가능)
SAVE2017
상기 3개의 세일 상품은 최초 쿠폰 WELCOME5 와 5% 할인 QMF730를 포함(현재 사용 가능한 iHerb 쿠폰 코드)와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위클리 세일은 한국 시각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3시가 전환이지만 없어지 는 대로 종료이므로 조기에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세일은 없어지는 대로 종료가 되기 때문에 체크는 빨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유통 기한이 짧은 것들이 많아서 아이 허브 상품 페이지의 상품 이미지의 바로 옆에 있는 설명 기호 사용키는 곳을 제대로 보고, 판매 수 확인을 하고 을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결제할 때 한국 통화로 결제하지 말고 결제는 미국 달러로 해야 이중 환전이 되어 손해를 보는 것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생활/아이허브]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아이허브(iherb) 첫 구매 시 5% 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 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입니다. 일단 아이 허브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