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러브 라이브 선샤인은 러브라이브 1기인 μ's에 이어서 새롭게 만든 가상의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 선샤인!! School idol project의 TV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단 러브 라이브 선샤인 2기는 2017년 10월 7일부터 방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러브라이브 선샤인은 일본 시즈오카 현 동부에 있는 누마즈(沼津) 남부에 있는 우치우라(内浦)를 배경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러브 라이브! 선샤인!! School idol project 선샤인은 타카미 치카가 μ's를 동경하고 폐교위기에 놓인 학교를 살리려고 아이돌을 결성을 해서 폐교위기에 놓인 학교를 살리려고 하고 그 과정에서 새로운 학교 이사장 취임과 과거 아이돌 활동을 통해서 폐교 위기에 놓은 학교를 살리려고 했던 3학년생들의 합류 그리고 전작의 배경이 된 오토노키자카 학원에서 전학 온 리코의 합류와 그리고 피아노만 친다든가 평소 스쿨 아이돌에 관심이 없었지만 치카의 권유에 의해서 아이돌에 합류하는 과정들을 1기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2017년 10월 7일에 러브 라이브! 선샤인!! School idol project 2기가 방영되면 공식사이트에서 트위터 아이콘(Twitterアイコン)을 배포를 한다고 합니다. 일단 배포 크기는 400x400px입니다. 일단 공식사이트에서 브라우저에서 이미지 저장을 통해서 해당 트위터 아이콘(Twitterアイコン)을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트위터 아이콘(Twitterアイコン)을 받고 싶은 분들은 공식사이트에서 배포되고 있는 것을 사용해서 사용을 자신의 트위터에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러브라이브 선샤인 2기 방송 기념 트위터 아이콘 배포

일단 사랑이라 이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트위터 아이콘을 사용을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적어 보았고 남은 추석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러브 라이브 선샤인은 러브라이브 1기인 μ's에 이어서 새롭게 만든 가상의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 선샤인!! School idol project의 TV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단 러브 라이브 선샤인 2기는 2017년 10월 7일부터 방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러브라이브 선샤인은 일본 시즈오카 현 동부에 있는 누마즈(沼津) 남부에 있는 우치우라(内浦)를 배경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러브 라이브! 선샤인!! School idol project 선샤인은 타카미 치카가 μ's를 동경하고 폐교위기에 놓인 학교를 살리려고 아이돌을 결성을 해서 폐교위기에 놓인 학교를 살리려고 하고 그 과정에서 새로운 학교 이사장 취임과 과거 아이돌 활동을 통해서 폐교 위기에 놓은 학교를 살리려고 했던 3학년생들의 합류 그리고 전작의 배경이 된 오토노키자카 학원에서 전학 온 리코의 합류와 그리고 피아노만 친다든가 평소 스쿨 아이돌에 관심이 없었지만 치카의 권유에 의해서 아이돌에 합류하는 과정들을 1기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2017년 10월 7일에 러브 라이브! 선샤인!! School idol project 2기가 방영되면 공식사이트에서 트위터 아이콘(Twitterアイコン)을 배포를 한다고 합니다. 일단 배포 크기는 400x400px입니다. 일단 공식사이트에서 브라우저에서 이미지 저장을 통해서 해당 트위터 아이콘(Twitterアイコン)을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트위터 아이콘(Twitterアイコン)을 받고 싶은 분들은 공식사이트에서 배포되고 있는 것을 사용해서 사용을 자신의 트위터에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러브라이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트위터 아이콘을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적어 보았고 남은 추석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