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ctivision(액티비전)에서는 지난 한국 시각으로 2017년4 월 27일 오전 2시 전 세계 공개 라이브 스트림을 가진 자리에서 콜오브 듀티 시리즈 최신작 CALL OF DUTY WWII를 2017년11 월 3일에 판다고 발표했습니다. 대응 아직은 대응을 하는 기기들은 미발표 상태이며 라이브 스트리밍은 개발을 담당하는 Sledgehammer Games의 제작진분들중 몇분이 차례 차례로 등장해서 작품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했습니다. CALL OF DUTY WWII(콜오브 듀티 WWII)에서는 세계 2차 대전하고 있었던 노르망디 상륙 작전에 대한 잔혹한 전장이 차례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CALL OF DUTY WWII에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노르망디 상륙작전, 프랑스, 독일로 이어지는 전투를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다. 아직은 CALL OF DUTY WWII(콜오브 듀티 WWII)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에 관해서는 이야기는 되지 않고 있습니다.

관련 사이트

그리고 멀티 플레이어도 지금까지 없었던 혁신적이라는 것에서 영상이 되듯이 이번에 나오는 CALL OF DUTY WWII(콜오브 듀티 WWII)에서의 멀티 플레이어도 기대를 하게 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되며 또한 E3에서 발표될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좀비 상태가 있어서 좀비 모드에 대한 좀비 병사 1장의 스틸컷만이 공개되었습니다. 좀비모드도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CALL OF DUTY WWII(콜오브 듀티 WWII)를 예약하며 참가할 수 있는 개인 β 테스트도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단 CALL OF DUTY 시리즈(콜오브 듀티 시리즈)를 좋아하는 개인으로서는 기대되기도 합니다. 아마도 CALL OF DUTY(콜오브 듀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