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글쿠 ラブライブ スクフェス(러브 라이브 스쿨패스)에서 새로운 이벤트인 ラブライブ スクールアイドル 夢みたいなOne night 개최(러브 라이브 꿈만같은 One night 이벤트 개최)가 됩니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게 모든 라이브 음악에서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장미 아이콘의 리듬 아이콘이 등장하면 해당 장미 리듬 아이콘과 함께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가 있는 이벤트입니다. 그리고 해당 장미를 이용해서 이벤트 곡을 통해서 이벤트 포인트를 더 많이 획득할 수가 있는 이벤트입니다. 해당 ラブライブ スクールアイドル 夢みたいなOne night(러브 라이브 꿈같은One night)은 2017년2월15일부터 2017년2월24일15시까지 진행이 될 예정이며 2017년2월24일오후 5시 이후에 라이브가 종료되며 그리고 이벤트가 종료되며 이벤트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으며 또한 라이브 종료 시에 점검이 진행되고 있을 때에도, 경험치, 골드, 부원의 획득도 사라집니다.
이벤트 진행 곡은 이벤트 종료되고 통상 곡으로서 배포될 예정이며 배포 기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달성 보상으로는 달성보상
SR 츠시마 요시코(고딕 드레스편)
R 사사하라 료코(선생님)
R 미야마 사토코(선생님)
랭킹 보상은 SR 쿠로사와 루비(고딕 드레스 편)이 제공이 될 예정입니다. 점수 랭킹 보상으로는 스코어 랭킹 보상 SS 씰,S 씰,R 씰이 배포가 되며 SR 츠시마 요시코 (고딕 드레스편),쿠로사와 루비(고딕 드레스 편) 카드는 선행배포가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해당 카드는 10월 하순경에 Aqours 특대생권유, SR 이상 확정권유(Aqours)에 등장할 예정(보상획득조건)

(스코어 랭킹 보상)
이벤트 악곡의 곡별 스코어 랭킹 순위에 따라 지급이 되며 스코어 랭킹 페이지에서는 상위 10위의 높은 스코어를를 기록했을 때의 유닛을 열람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부터 달성보상의 내용과 달성보상획득에 필요한 이벤트포인트를 일부 변경이 진행되었습니다 각 랭킹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인원수는 전 이벤트인 (제14회 메들리 페스티벌)과 같으며 그리고 배포되는 악곡의 난이도에 따라 EASY: 필요한 장미 수 15개 NORMAL : 필요한 장미 수 30개, HARD : 필요한 장미 수 45개, EXPERT 및 RANDOM EXPERT : 필요한 장미 수 75개이며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번 회부터는 4배 악곡의 추가는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2017년2월21일 화요일 09:00:00초부터 골드 획득증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NORMAL : 획득 골드 1.5배, HARD : 획득 골드 2배, EXPERT : 획득 골드 3배, MASTER : 획득 골드 3배입니다. 일단 일본 러브라이브 스쿨패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번 이번 기회에 도전해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