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 7 4D VR 캔들 출시

꿈을꾸는 파랑새

캔들이라고 하면 양초라고 하며 보통은 어둠이 밝히려고 사용이 되거나 아니면 현대에 와서는 아로마 향을 넣은 아로마 향초들을 만들어서 방향제로 사용하거나 아니면 아름답게 해서 프러포즈를 할 때 등 같은 곳에 사용하거나 아니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때 사용을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캔들은 아마도 이런 분위기와는 다른 공포 분위기를 느낄 수가 있는 캔들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해당 캔들은 레지던트 이블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은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레지던트 이블 7은 기본적으로 일인칭 시점이며 VR을 지원을 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해당 VR를 지원을 하기 있기 때문에 조금은 더 실감이 나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공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해당 캔들을 가지고 있으면 더욱더 게임을 진행하는데 실감 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름하여 레지던트 이블 7 4D VR 캔들입니다. 해당 레지던트 이블 7 4D VR 캔들은 영화와 게임 관련해서 상품들을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는 Merchoid에서 최근 레지던트 이블 7 4D VR 캔들이라는 것을 사용자가 구매할 수가 있게 상품을 등록했습니다.

일단 해당 레지던트 이블 7 4D VR 캔들은 해당 캔들을 사용하며 곰팡이가 핀 나무 냄새, 피 냄새 등이 섞인 향으로 최대 18시간~20시간 정도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일단 가격은 15.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며 대충 1달러를 1196.69로 잡고 계산을 하면 19132.03원 정도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인 레지던트 이블 7 4D VR 캔들은 공식적으로 게임 제작사의 공식 제품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7 4D VR 캔들

일단 현재는 사전 예약을 받는 상태로 미국시각 2017년1월20일에 배송을 시작하며 아마도 2017년1월24일 발표가 되는 레지던트 이블 7과 함께 하면 공포 게임의 재미는 업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해당 레지던트 이블 7 4D VR 캔들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게임을 더욱더 실감 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은 해당 사이트에 구매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하나 구매를 하고 싶어지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