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크리스마스 이브에 리스아니에서 μ’s의 전곡 리뷰 및 첫 공개 인터뷰 내용을 실었다고 합니다. 일단 리스 아니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하며 애니메이션 송의 전문으로 하는 잡지로 2010년4월24일에 창간된 잡지입니다. 그리고 주로 애니메이션 송 가수 나 성우, 음악가, 작곡가, 작사가, 음악 프로듀서 등 애니메이션 송에 종사하는 인물에 대한 인터뷰 기사를 주로 싣고 있습니다. 일단 리스 아니  Vol.27.1 러브 라이브 우리들의 음악대전이 발매된다고 합니다. 일단 별채 러브 라이브 음악대전 12월24일에 발매가 되고 총공개 인터뷰는 러브라이브 성우분들의 인터뷰(新田恵海(高坂穂乃果),南條愛乃(絢瀬絵里),内田 彩(南 ことり),三森すずこ(園田海未),飯田里穂(星空 凛),Pile(西木野真姫),楠田亜衣奈(東條 希),久保ユリカ(小泉花陽),徳井青空,(矢澤にこ)로 진행이 됩니다.

대충 내용은 러브 라이브 기적의 6년간 음악을 망라한 리스아니에 의한 대망의 러브라이브 음악대전을 발매 전설의 도쿄돔 공연으로부터 8개월, 그리고 μ’s의 6년간의 이야기를 담는다고 합니다.

해당 페이지는 수는 80페이지로 사진과 인터뷰 내용을 게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6년 동안 출시가 된 μ’s 전곡 리뷰와 주변 스태프의 인터뷰 등 러브라이브 음악이 대한 이야기를 실었다고 합니다. 일단 μ’s의 첫 공개 인터뷰와 전곡 리뷰 그리고 주변 스태프 인터뷰들의 내용이 실린다고 합니다.

일단 러브라이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80페이지가 되니까 나름 소장가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이니까 아마도 러브라이브를 사랑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