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키사(KISA)에서 개인정보 콜린을 합니다. 기간은 9월24일부터 10월24일 한 달간입니다. 여기서 사용하지 않은 사이트에서 자신의 주민등록 번호로 된 사이트를 찾아서 탈퇴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접속할 곳은http://p-clean.kisa.or.kr/로 접속합니다.그리고 여기서는 아이핀이 필요합니다. 아이핀이 없으신 분들은 아이핀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아이핀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아래에 화면에서 표시된 곳에서 하나를 선택해 발급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있으면 바로 진행을 합니다.
저는 아래 업체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 그러면 인증을 받아야 하는 받는 방법은 아이핀 발급절차 화면에 보면 공인인증서는 신용카드 핸드폰 으로 인증 후 발급을 해줍니다.
그리고 조회할 업체을 선택하면 나오는데 여기서 탈퇴을 하고 싶은 사이트에 체크를 하고 탈퇴을 하시면 됩니다.그리고 업체마다 나오는 것이 틀리니 참고 하시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경고 메세지을 보면 전자화폐, 아이템, 이메일, 환급수수료 부과 등이 있으니 탈퇴하시는 사이트의 약관이나 계약 등을 잘 읽어보고 선택하세요.참조사이트 :http://p-clean.kisa.or.kr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