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미국 보안 업체인 노턴 시만텍에서 제공하는 보안 제품인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 기간 연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노턴 시만텍은 미국에 있는 보안 업체로서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세계적인 보안 업체입니다. 일단 해당 기간 연장을 하는 방법은 2가지 방법으로 진행하지만 결국은 결제 과정은 똑같습니다. 저는 웹페이지에서 직접 결제하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먼저 해당 노턴 공식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로그인 항목을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로그인을 눌러주면 노턴 계정이 필요한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기존에 노턴 계정을 가지고 계시는 분은 그냥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 계정이 없으며 하나 필요할 것입니다.

대부분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Norton Internet Security)을 사용을 하면 계정은 하나쯤 있을 것입니다.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현재 자신이 사용하는 계정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고 여기서 서비스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서비스 항목에서 보면 현재 자신이 사용했던 노턴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으면 여기서 자신의 제품 만료 날짜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지금 연장 부분을 눌러줍니다. 만약 여기서 화면이 영어로 나온다면 맨 아래로 내려오면 언어설정을 변경을 한국어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 화면으로 진행하면 현재 자신의 라이센스가 남은 기간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제품 정보 사용기간 연장 순서라는 항목이 보일 것이고 여기서 자신이 연장하고 싶은 기간을 선택을 해주면 되는데 여기서 보면 홈페이지에서 가격은 15,000원 정도인데 기간 연장은 25,000원이라는 것을 볼 수가 있는 해당 15,000원은 처음 사용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프로모션 가격입니다. 만약 여기서 그냥 25,000원보다 만원을 더 절약하고 싶다면 해당 프로모션을 구매해서 등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기존에 있는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Norton Internet Security)화면에서 라이센스 키를 다시 입력해야 하고 그러면 기간은 365일로 시작이 될 것입니다. 즉 25,000원을 내고 연장을 하게 되면 현재 자신이 남은 기간에서 해당 365일이 추가되는 방식이 됩니다. 이런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연장을 하면 별도로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라이센스는 따로 입력할 필요 없이 나중에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Norton Internet Security)에서 로그인이 돼 있으면 자동으로 자신이 구매한 기간만큼 다시 채워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 화면에서 간단하게 이메일 주소, 자신의 이름, 주소, 그리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을 해주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결제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휴대폰 결제로 진행했습니다. 휴대폰 결제는 간단하게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하는 것처럼 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다음 화면에서 주문 번호와 자신의 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만약 해당 제품을 반품하려고 하면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는 반드시 필요하니까 해당 부분은 잘 캡처를 해두고 보관을 해두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라이센스 관리 항목으로 이동하면 정상적으로 결제되어서 365일에서 자신이 남은 기간이 더해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6일 남아 있어서 365일+6일이 되어서 371일이 되어야지만 하루 정도 더 추가가 되어서 372일이 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브라우저를 닫고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Norton Internet Security)을 실행을 시켜주면 물론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잠시 기다려 보면 정상적으로 결제한 기간만큼 다시 날짜 수가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고

여기서 만약 잘 안 된다면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Norton Internet Security)를 실행을 하고 나서 로그아웃을 했다고 다시 로그인을 해주면 간단하게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물론 라이센스 연장을 할것인지 새로 라이센스를 구매를 할것인지 자신이 생각을 해서 자신에게 맞는것을 구매를 하시면 될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