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본 부시모에서 서비스를 하는 스마트폰 게임인 러브라이브 스쿨패스에서 ラブライブ サンシャイン!! WORLDイメージガール総選挙 開催!(러브 라이브 선샤인 WORLD 이미지 걸 총 선거 개최)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일단 해당 부분은 Aqours의 세계 지역마다 Aqours 멤버 9명 중 1명씩 선전대사가 되는 이미지 걸을 결정을 하는 선거가 시작됩니다. 해당 이미지 걸은 사용자의 투표로 결정이 되며 각 멤버마다 이미지 걸로 결정이 된 지역과 관련이 된 새로운 일러스트가 그려진다는 소식입니다. 투표 기간은 2016년11월18일 금요일 오전 11:00부터 2016년 12월18일 일요일 오후 11시59분까지 입니다.

일단 해당 선거를 통해서 일러스트가 그려지는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역(エリア): Australia, China, Germany, Korea, Singapore, Taiwan, Thailand, UK, USA입니다. 그리고 Aqours メンバー(아쿠아 멤버)는 이미 다 알고 계시지만 다음과 같습니다. 高海千歌,桜内梨子,松浦果南,黒澤ダイヤ,渡辺 曜,津島善子,国木田花丸,小原鞠莉,黒澤ルビィ입니다.

ラブライブ サンシャイン!! WORLDイメージガール総選挙(러브 라이브 선샤인 WORLD 이미지 걸 총 선거)

투표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투표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먼저 해당 투표하는 사이트로 이동하면 Select your residential area, 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는 한국이며 Korea를 선택을 해주고 나서 지역(エリア): Australia, China, Germany, Korea, Singapore, Taiwan, Thailand, UK, USA 중에서 어울리는 Aqours メンバー(아쿠아 멤버)를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같은 멤버를 2회 이상 선택을 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투표를 완료하면 끝입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투표가 완료됩니다. 러브라이브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한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