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Adobe Flash Player에 대한 Adobe Flash Player 23.0.0.207 보안 업데이트(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23.0.0.207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Adobe Flash Player 23.0.0.207 보안 업데이트(Adobe Flash Player 23.0.0.207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총 9건의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Use-after-free 취약점과 유형 혼동 취약점을 이용한 악의적인 코드 실행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Adobe Flash Player에서 기본적으로 자동업데이트를 했을 때는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과 수동으로 사용자가 업데이트 하는 방법이 있으며 그리고 Windows 8.1, Windows 10 같은 경우에는 Internet Explorer에 제공되는 Adobe Flash Player 같은 경우에는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며

구글 크롬 같은 경우에는 Chrome 54.0.2840.87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면 해당 Adobe Flash Player를 업데이트가 가능하면 다른 운영체제와 그리고 브라우저 같은 경우에는 반드시 따로 업데이틀 진행을 해야 합니다. 만약 자동업데이트 했는데 자동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