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SE 8 Update 111 보안 업데이트

꿈을꾸는 파랑새

오라클에서 배포하는 Java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Java SE 8 Update 111 보안 업데이트는 오라클 제품의 정기 보안 업데이트 목적으로 Java SE에서 발견된 새로운 7개의 취약점에 대응했습니다. 해당 취약점들은 모두 인증 없이 원격에서 악용될 수가 있으며 Java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일단 영향을 받는 버전은 Java SE 8 Update 111 이하 버전이므로 해당 Java SE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어야 하면 갱신은 간단하게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서도 진행을 할 수가 있겠지만, 제어판->Java->업데이트 확인 또는 시작->Java->업데이트 확인을 통해서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해당 Java를 사용하지 않거나 아니며 앞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Java 제거 전용툴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해당 Java 항목을 선택을 해서 제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할 경우 일단 Java는 불편하지만, 사용을 해야 하는 경우 브라우저에서 잠시 해당 플러그인을 잠시 중지시켜주고 필요할 때만 사용을 하는 것이 좋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