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24건의 보안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기타 새로운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파이어폭스 48.0(Firefox 48,0)에서는 다운로드 보호 기능 개선과 격리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파이어폭스 48.0(Firefox 48,0)에서는 다운로드 보호 기능이 향상되어서 불필요하게 위험한 소프트웨어 또는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할 경우 경고가 표시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격리(멀티 프로세스)를 구현이 되었으면 일부 사용자에게만 제공되면 향우 이용한 가능한 사용자가 확대되어질 예정입니다. 그리고 URL 검색을 진행할 때 북마크 또는 페이지가 이미 열려 있으면 페이지 아이콘이 표시되도록 반영을 했으며 사용자 화면에서 Tab 및 Shift+F10 메뉴 표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도구->설정->보안항목으로 이동하면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다운로드 관련 부분이 보안 강화가 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위험하고 사기성 있는 내용을 차단(위험한 다운로드 차단, 의도하지 않고 일반적이지 않은 소프트웨어 경고함)부분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보안 취약점 보안 업데이트 위험 3개 높은 7개 Moderate 11개 Low 2개를 포함해서 23개의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를 할 경우 자동 업데이트를 할 수가 있으면 수동으로 업데이틀 할 경우에는 도움말->Firefox 정보로 이동해서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