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Piriform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최적화 프로그램 중 하나인 CCleaner 프로그램이 2.18.878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의 링크로 접속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해 내려받기 버튼을 눌러서 내려받아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기존의 사용자는 프로그램을 실행시켰을 때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새 버전 확인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제작사에서 말하는 개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Added support for Internet Explorer 8.
Improved Wipe Free Space routines.
Improved internal communication between threads.
 Escape key no longer closes CCleaner.
Added scrolling to Options screen.
Added support for multiple DetectFile options in INI files.
Fixed bug when clicking links to navigate to URL.
Fixed Win98 progress bar problem.
Fixed repaint problem on Options screen when resizing.
Minor GUI bugs fixed.
이번에 보면 이번 달에 익스플러워8 버전이 출시되어서 이번에 익스플러워8부분을 지원하고 두 번째로는 와이프 프리 스페이스 부분이 개선돼 것으로 보입니다. 와이프 프리 스페이스는 공간을 완전히 삭제시켜주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와이프 프리 스페이스를 실행시켰을시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