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도 언제나 인터넷 여행을 하던 중 날짜를 확인해 보니 인터넷 익스플러워 8 버전이 정식으로 출시되는 날이어서 얼른 익스플러워8버전을 설치를 해 보았습니다.
먼 저 설치 후보니까 먼저 눈에 들어 온 것은 아마도 주소창 부분이었습니다. 보니까 전 버전에는 주소가 전부 검정으로 표시돼 있었는데. 저렇게 표시되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눈에 들어오는 것은 아마도 호환성 모드일 것입니다. 이전 버전으로 잘 보이지는데 현재 8버전으로 보이지 않으면 녹색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을 눌러 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구 모음에 보면 새로운 안전이라는 부분이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한번 눌러 보니까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여기서도 눈에 들어오는 것은 InPrivate이었습니다.
이번 버전에 새로 생긴 것으로 이 기능은 인터넷 익스플러워가 쿠키나 인터넷 임시파일 검색 기록 등을 저장하지 못하도록 하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버전을 확인해 보니까 버전은 8.0.6001.18702라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이번에 매우 낯선 기능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일단 저만 느끼는 수도 있지만. 나름대로 이번 버전에는 전 버전보다 속도도 조금 빨라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