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Final Destination(파이널 데스네이션,2000)

꿈을꾸는 파랑새

Final Destination(파이널 데스네이션)이라는 영화는 죽음을 예측한 예지몽을 꾸게 되면서 해당 죽음을 피하고 나서 죽음을 찾아오고 해당 죽음을 피하기 위한 과정을 그린 영화로써 Final Destination(파이널 데스네이션)은 시리즈 시리즈로 5편이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일단 1편인 Final Destination(파이널 데스네이션)은 해당 영화는 TWA 800편 추락사고를 모티브로 하는 영화입니다. 일단 TWA 800편 추락사고라는 것은 실제로 프랑스로 유학 가는 학생들이 탔다가 비행기 공중 폭발사고가 일어나서 뉴욕 앞바닥에 추락한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단 Final Destination(파이널 데스네이션)에서 사망하기 전에는 징후들을 통해서 죽음을 예측할 수가 있으면 1편은 비행기를 타고 수학여행을 가려던 학생들과 인솔교사들이 등장하면 자신이 비행기가 떨어져서 죽을 것을 예측하는 악몽을 꾸게 되고 결국은 내리려고 비행기 안에서 비행기 난동을 부리게 되고 그 속에서 죽음을 피하지만 문제는 해당 운명은 죽을 다시 원래대로 죽으려고 결국 초자연적이고 우연히 겹쳐서 죽음으로 몰고 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일단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