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한국 문학을 스마트폰에서 읽을 수 있게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어플인 한국문학 모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중학교이든 고등학교이든 간에 문학을 통해서 한국문학을 한 번쯤은 읽어 보았습니다. 물론 이런 문학을 읽으려고 별도로 책을 구매하고 읽고는 싶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나지 않는 분들에게 출퇴근하거나 등하교를 할 때 스마트폰을 통해서 간단하게 한국문학을 읽을 수 있게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먼저 해당 한국문학 모음이라는 어플을 설치를 하고 나서 실행을 하고 나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좋아하는 작가를 선택하거나 검색을 진행해줍니다. 예를 들어 작가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인데 여기서 해당 작가의 작품들이 나타날 것이고 해당 부분에 보면 +가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눌러주고 나면 내 서재 부분에 해당 작가의 작품이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등록된 해당 작가의 작품을 읽어 주면 됩니다. 다만, 해당 한국문학 모음 어플은 야간모드 같은 것은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아마도 이점이 조금은 불편하게 느껴질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한국문학모음

그리고 특히 수능 공부를 하거나 학생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