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31.0(Firefox 31.0)보안 업데이트

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웹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 31.0(Firefox 31.0)에서 새로운 보안갱신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파이어폭스 31.0(Firefox 31.0)버전에서는 총 11개의 보안 갱신이 진행되었으면 이번 갱신에서 기존 파이어폭스 31.0(Firefox 31.0)에서 제공을 하는 보안 서비스 중 하나인 공격사이트일 경우 빨간색 경고문을 띄워서 사용자가 해당 사이트에 접근해서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것을 막아 주는 기능을 한 단계 갱신이 이루어졌습니다. 먼저 기존에 서비스는 계속 유지가 되면 한가지 추가가 된 것은 사용자가 파이어폭스 31.0(Firefox 31.0)에서 파일을 내려받기하면 악성코드 검사를 통해서 해당 사용자가 내려받은 파일이 악성코드일 경우 차단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파이어폭스 31.0(Firefox 31.0)에서 설정이 돼 있지 않으면 파이어폭스에서 ogg 파일 재생, PDF 파일 열기가 가능해졌습니다. 또 Browser.tabs.closeButtons 탭 이랑 탭 바를 닫을 때 버튼 표시하는 설정이 제거되었습니다. 일단 기존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반드시 갱신을 통해서 브라우저를 통해서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