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웹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가 오늘 새로운 버전인 Firefox 29.0 갱신을 발표했습니다.일단 기본적으로 Firefox 29.0에서는 Australis 디자인 채용, Gamepad API 사용 가능,SharedWorker 을 표준으로 사용 가능, Firebox 계정을 생성해서 Firefox Sync가 설정,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는 인터랙티브 투어가 준비되었습니다. 일단 Firefox 29.0으로 갱신을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UI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조금 새로운 느낌이라서 조금은 낯설기도 하지만 새로 생긴 부분을 선택을 해보면 조금 더 보기가 쉽게 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FireFox 계정을 생성해서 Firefox Sync가 설정을 통해서 더욱 쉽게 동기화도 가능해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것을 보면 아래와 같이 사용자 설정부분을 통해서 오른쪽 부분에 있는 메뉴들을 수정을 쉽게 할 수 있어서 아마도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을 선택해서 사용한다면 더욱 쉽게 파이어폭스를 이용할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갱신 방법은 간단하게 도움말->파이어폭스 정보를 통해서 갱신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