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비전문가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웹브라우저의 기록을 삭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단 프리 버전은 파이어폭스 부분은 지원을 안 합니다. 유료 버전을 구매하시면 파이어 폭스을 지원합니다. 저는 무료 버전을 사용했습니다. 지원하는 브라우즈는 인터넷 익스플러워 7과 MSN Explorer 9입니다.
먼저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을 만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파란색 화살표 부분을 클릭해서 빠르게 검색 후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 탭을 보면 원도우 부분인데. 삭제 시 삭제를 처리할 부분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체크가 돼 있는데. 빨간색 칸 부분을 선택해 주면 휴지통과 원도우즈 임시 파일부분을 삭제할 수가 있고 원도우즈 스캔 디스크 파일인 확장자 *.chk부분도 지우고 싶으면 빨간색 아래의 부분도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기본적으로 화살표 부분은 비워져 있는데. 맨 위의 부분은 인터넷 캐시 부분을 삭제하는 것이고 두 번째 부분은 원래 그대로 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단축키 설정 부분입니다. 여기서 단축키를 변경하고 싶으면 이 부분을 건드리면 됩니다….
다음 탭은 인터넷 익스플러워 셋팅 부분입니다. 익스플러워의 셋팅을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한 예로 타이틀 부분에 제가 임의로 사랑합니다. 라는 글을 적고 save를 눌러서 적용을 시켜 보았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에 보면 사랑합니다. 라는 글자가 생성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시작 페이지 부분 주소를 설정할 수 있고 익스플러워의 기본적인 캐시 쿠키 히스토리 즐겨찾기 파일저장 시 저장 위치 등을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그다음에 있는 탭은 기본적으로 원도우을 시작 시 기본적으로 시작되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할 수도 있고 잠금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익스플러워만 사용한다면 프리 버전을 설치해서 관리하면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