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세,해외주식시세를 한눈에 볼수있는 프로그램-Jstock

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주식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 마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인 Jstock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주식을 하는 목적은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아마도 공통된 목적은 아마도 돈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먼저 주식이라는 것은 주주가 주식회사에 출자한 일정한 지분이나 증권을 나타내는 의미이면 주식은 지분이 균등한 비율적 단위로 세분화되면서 1인이 복수의 지분을 갖는다는 자는 점에서 유한회사의 지분과 같으면 각 사원이 1개의 지분을 잦고 그 지분의 양이 사원의 출자액에 따라 다른 인적회사의 지분의 경우와 다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해외주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나 해외 주식에 투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인 Jstock은 간단하게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리아, 벨기에, 브라질, 홍콩, 독일, 프랑스, 한국, 이스라엘, 이탈리아, 영국, 미국 등 국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먼저 해당 Jstock는 간단하게 설치를 하고 난 뒤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County를 선택해서 자신이 주로 거래하는 국가를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Jstock

먼저 개인적으로 한국을 선택하였는데 주식마감시간에 했는지 서버에서 응답하지 않아서 그래서 미국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은 국가를 미국으로 변경하고 나서 다음에는 EDIT를 클릭해서 Add Stock를 선택을 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Add Stock에서 기본적으로 NYSE, Nasdap, AMEX를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을 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항목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 옵션에서는 기본적으로 알람 즉 특정 변경에 대한 알람을 SMS, 이메일, 시스템 알림 등으로도 확인할 수가 있으면 해당 주식관련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특정 주식의 포인트를 구매 또는 판매에 대한 경고를 설정도 가능하게 구성이 돼 있는 주식 프로그램입니다. 아마도 주식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주식관련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