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젠테이션 할떄 도움을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Epic Pen

꿈을꾸는 파랑새

프레젠테이션이라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정보 전달하는 방식 중 하나이고 해당 정보를 그 정보를 전달을 받는 사람에 이해 그리고 이해할 수 있게 설명을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보통은 어떤 작품의 계획을 하거나 아니며 상품을 개발해서 발표할 때도 사용되고 건축 등에서는 계획제안내용 등에서도 사용되어서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특히 조직사회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프레젠테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인 Epic Pen은 아마도 무료 캡처 프로그램인 픽픽에 있는 프레젠테이션 도구하고 닮은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Epic Pen을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간단한 그리고 도구, 하이라이트 도구, 지우개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Epic Pen

그리고 시스템 트레이 영역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로 구성돼 있습니다. 단축키 등을 지원하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해당 Epic Pen을 통해서 실행한 결과입니다. 아래와 같이 사용자가 자유롭게 그릴 수가 있어서 바탕화면 등이나 문서를 띄워놓고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다른 기능이 없이 기본적으로 프레젠테이션 등을 할 때 그리기 등을 할 때 가볍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