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 프로그램을 통해서 iPhone(아이폰) 벨소리를 만드는 프로그램과 동영상 인코딩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사용자가 간단하게 자신이 가지는 MP3파일로 벨소리를 만들어주는 사이트를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해당 MP3-Cut이라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아이폰벨소리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아래와 같이 Open File를 눌러주어서 MP3파일을 불러옵니다. 그러면 처음 시작할 부분과 끝 부분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Cut-mp3

그리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Fade in과 Fade out를 저번에 아이폰 벨소리 만드는 프로그램을 설명할 때 한 번 설명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Fade in: 소리가 재생될 때 소리 크기가 점점 커지는 기능, Fade out: Fade in의 반대입니다. 이 부분은 스스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하단에 보시면 MP3, iPhone ringtone,more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iPhone ring tone 즉 아이폰 벨소리를 만들어야 하므로 해당 부분을 선택하고 잘라내면 아래와 같이 내려받기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길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내려받기해서 아이폰에 넣어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