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이라는 것이 즉 가상 사설망입니다. 일단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이라는 것이 기업 등에서 안전한 통신망을 만들어서 제삼자가 침입하거나 변조를 하기 어렵게 해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VPN 기술을 사용해서 암호화되지 않은 무선와이파이 같은 곳에 접속을 통해서 안전하게 브라우징을 하려는 도구입니다. 특히 사정이 생겨서 집에서 회사 업무를 처리해야 하면 인증을 거친 VPN을 사용하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은 언제 끝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프로모션이 진행이 되는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이메일 주소를 입력을 해주면 이메일을 통해서 CyberGhost(사이버고스트)를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키를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해당 CyberGhost(사이버고스트)는 미국 독일 루마니아, 독일 스위스 서버에 접속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VPN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프로모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CyberGhost(사이버고스트) 1년 프로모션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