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비전문가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네이트온을 보니까 4.0 베타 버전이 나온 것을  알았습니다.
먼저 설치 과정 중에서 눈에 들어온 것이 있었습니다. 보시면 네이트온 보안 무료 백신 V3 Lite 설치라는 항목이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일단 저는 다음을 눌러 진행을 눌러 진행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의 화면이 나타나면서 V3 Lite 버전이 설치되는 과정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메인 화면입니다. 여기서 설정 관련 부분을 보겠습니다.
먼저 로그인하지 않은 체 설정 부분을 보겠습니다. 여기서는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기능은 URL 검사과 대화 암호화 기능입니다.
URL 검사 기능은 대화 쪽지를 통해 전달받은 URL로 이동하 기전에서 네이트온 측에 신고된 URL인지를 검사하는 기능이고 대화 암호화는 대화를 암호화하여 전송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부분은 반드시 검사해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로그인하면 해당 부분을 체크 온 오프 할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할 때 화면인 하면 아래와 같이 활성화가 됩니다….
다음은 플러그인 쪽에서 네이트온 악성코드 검사 플러그인은 개인적으로 설치해 보겠습니다.
통합 메세지함 으로 이동해 보면 암호화라는 것이 생기는데 이 버튼을 눌러 주면
아래 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안전을 위해서 동의 버튼을 눌러 주시면 끝입니다.
저의 생각으로는 저장되는 내용과 쪽지 내용 모두 암호화되는 느낌입니다. 일단은 안전을 위해 반드시 실행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