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비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보니까 Ad-Aware가 Ad-Aware Anniversary Edition 버전이 출시되었더군요…. 그래서 몇 자 적어 봅니다. 솔직히 작년에 베타 테스터로 참여는 했는데…. 그때 참 좋은 프로그램이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알기에는 작년에 출시된 버전부터 독일의 아비라 사의 안티바이러스 엔진을 받아서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유료 버전에 있습니다. 참고로 무료 버전은 애드 워치 라이브만 된다는 것을 홈페이지에도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저는 무료 버전을 기준을 글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작사:lavasoft

일단은 저는 무료 버전을 기준을 글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작사에서 파일을 내려받기 후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일단은 파리 버전이니까 FREE이라는 글자가 눈에 들어오는군요. 그리고 먼저 Web Update 부분을 눌러서 갱신을 먼저 진행 시켜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캔 부분을 보겠습니다. 보시면 스마트 스캔 풀 스캔 등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풀 스캔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시간이 조금은 걸 리더 말이죠.

그리고 애드 워치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간단하게 일종의 실시간 감시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은 Extras 부분인데 먼저 기본적으로 설정 부분은 제 생각으로는 기본적인 설정으로 사용하셔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Extras 부분입니다. 여기서는 기본적으로 일종의 쓰레기 파일들을 간단히 지울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익스 와 파이어폭스 오페라를 사용하고 있어서 아래와 같이 표시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지원되는 언어는 영어 독일어 일본어 프랑스 어 이탈리아 어 스페인 어 중국어 포르투갈 어는 지원합니다. 기본적으로 설치 시 언어 선택을 물어보지만, 다시 언어 설정을 바꾸고 싶으면 설정->Apperance부분에 보면 Language 부분에서 설정을 바꿀 수도 있고 스킨도 변경 가능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