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Adblock Plus 부가기능을 사용해서 악성코드유포 하는 도메인과 그리고 방문자 추적금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오페라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Adblock Plus 부가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그냥 광고를 차단하기 위해서 사용하지만. 해당 기능을 잘 이용한다면 컴퓨터 보안을 한층 더 높일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당연히 해당 부가기능을 설치해야 하겠고 그리고 나서 Adblock Plus 기능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Adblock Plus

그리고 나서 보면 다양한 것들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Block Ads, Block Ads, Disable Tracking, Disable Malware Domains, Disable Social Media Buttons 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광고는 차단되고 있으니까 필요가 없을 것이고 추적방지 목록을 내려받으려면 Disable Tracking, 악성코드 도메인을 차단을 통해서 악성코드(malware,マルウェア) 등을 방지하려면 Disable Malware Domains에 있는 open this dialogue 을 선택해서 주시면 간단하게 구독필터 가 추가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