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재생 어플리케이션 JetAudio Basic(제트오디오 베이직)

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할 애플리케이션은 음악재생 애플리케이션인 Jet Audio Basic(제트오디오 베이직)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기본적으로 음악 포맷인 wave,MP3,ogg,flac,m4a,mpc,tta,wv,ape,mod,wma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인 JetAudio(제트오디오)은 베이식 제품과 플러스 제품으로 구분돼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베이식은 웬만한 기능은 다 지원은 하나 이퀄라이저 20 밴드, 락잠금, 위젯, 태그 가사 지원 등 일부 기능이 제한돼 있고 광고를 보는 조건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그냥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Jet Audio Basic(제트오디오 베이직)에서는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가수, 앨범, 음악, 폴더별로 스스로 분류를 해줍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음장 효과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음장 효과를 보면 음악 재생 중이나 아니면 아래와 같이 메뉴 버튼을 눌러주면 음장 효과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볼 수가 있습니다.

Jet Audio의 특징이 아마도 좌우 소리 밸런스 조절, AGC(자동 이득 조절), 프리앰프 조절하는 부분, 그리고 베이스 영역을 담당하는 X-Bass, 이퀄라이저, 프릿셋등도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자신의 음악취항에 맞게 조정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조금만 조절을 하다 보면 자신의 이어폰과 음악적 취향에 맞는 음장효과, 이퀄라이저를 쉽게 찾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음악을 재생시기거나 설정 중에 보면 불투명으로 Jet Audio Plus(제트오디오 플러스)버전을 광고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싫은 분이면 Jet Audio Basic에서 Jet Audio Plus(제트오디오 플러스)로 구매를 해야 해당 광고와 기타 고급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Jet Audio Pro 버전을 구매해서 사용해서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훌륭한 음악재생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倉木麻衣] - 倉木麻衣(kuraki mai) SUMMER TIME GONE,2012년 달력 구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倉木麻衣(kuraki Mai, 쿠라키 마이) SUMMER TIME GONE을 한번 재생시켜 보았습니다. 일단 보시면 앞서 이야기한 거와 같이 음악재생 중에 Jet Audio Plus(제트오디오 플러스)를 구매하라는 화면이 불투명하게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