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에 이어서 그 시즌 2번쨰 이야기로 유입 검색어와  검색엔진의 변화을 보겠습니다.다음 웹인사이드 을 사용했습니다.그리고 특정 업체에 원한은 없음을 미리 밝히는 바입니다..
뭐 그다지 거창한것은 없고 보니까~일단은 지금으로부터 1달전 12월 13일 자와 이번달 12일 자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먼저 12월12일 입니다.보니까 다음 과 네이버 구글 엠파스가 눈에 들어 옵니다. 엠파스는 등록을 안해도 10.2%가 방문 해주셨습니다.
다음은 이번달 12일자 을 보겠습니다. 네이버가 이제 앞도적으로 앞서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그 다음은 다음이 뒤을 따르고 있습니다.구글과 엠파스 점유율은 감소 야후가 눈에 들어오길 시작합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을 방문한 분들의 검색어을 보겠습니다.먼저 네이버 입니다.cpu-z와 슈퍼 마리오 관련으로 많이 들어오고 있음을 알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구글입니다.조금은 성인 이라는 단어가 눈에 확들어 옵니다...ㅠㅠ

그 다음은 다음입니다.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 관련 검색어 와 디스크 조각모음 관련으로 많이 방문 해주십니다.
그 다음은 야후 입니다.화면 보호기나 달력 관련해서 많이 방문 해주십니다.
제 현재 유입 검색어는 아래와 같습니다.이정도면 많이 좋아 졌다고 생각을 하지만..아직은...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